2021년 부활절 부활 빠스카 성작 양초 캔들 ver1
2021년 부활절 부활 빠스카 성작 양초 캔들 ver1
규격:10*1m
방식:심지
가격:35만원
부가세별도
*샘플로 만들어진 2021년 빠스카초를 25만원에 판매를 합니다.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예전에 기본형으로 만들것을 때어내고 샘플로 만들다보니 적색 글씨가 연하게 물들어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최종 완성품]
[2021년 3월16일 type2]
type2는 십자가를 이번새롭게 개발한 금박으로 장식한것 2가지 type으로 선보입니다. 십자가에 성작을 원하시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금박으로 적용해서 보여드리기 위해서 성작은 안붙이고 촬영을 하였습니다.
[2021년 3월 6일 tyoe1최종 완성품]
최종적으로 완성된 2021년 부활절 빠스카 양초 제품을 선보입니다.
십자가 작았던 부분이 안쪽에 금박 캔들 왁스 시트의 배치로 십자가의 폭이 쫍아져 작아져 보이는 느낌을 밖으 라인으로 붙여서 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중앙에는 흰색 캔들 왁스 시트에 JHS글씨를 마킹을 하고 십자가 양 사방에 후광 느낌을 적용을 시켜 보았습니다. 이번 제품을 작업 시간이 구성 배치 하는데 많이 소요가 되었지만, 최종 완성품이 잘되어 다행입니다.
[2021년 3월 4일 2시]
기본적인 배치를 잡았습니다. 알파 오메가를 하나로 묶어서 적용하였고 숫자는 하단 적색캔들 왁스 시트 사이에 배치를 하고 금색으로 적용을 할것입니다. 그리고 중암 타원형 안에는 jhs글씨를 적용을 해볼려고 하며, 밑에는 성작을 배치를 하고 십자가의 최종적인 장식 디자인만 남은듯합니다. 또한 어린양으로 교체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양조각도 배치를 해보았습니다.
[2021년 3월 4일]
이번에 도안한 알파와 오메가가 막상 테두리 작업과 색입 입현두고 전체 적으로 본 결과 전체적인 느낌이 별로라서 전면적인 재수정을 하였습니다. 알파 오메가를 다 뜯어내고, 숫자를 기존 위치에서 전부 배재를 하고 하단에 적색 캔들 왁스 시트로 폭 6cm로 만들어 하단 테두리 안에 2021 글씨를 삽입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십자가 중앙에 알파 오메가를 배치를 해볼려고 합니다. 외국 사이트를 그동안 서칭하면서 괸챃은 배치 찾아서 적용해 볼려고 합니다. 부활 빠스카에 기존 배치가 이제야 잡힌듯합니다 신속히 진행 하면서 과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1년 2월 25일]
본견적으로 초에 왁스 시트들을 붙여 나갑니다. 배열에 맞추어 알파 오메가 십자가를 붙이고 알파와 오메가는 이번에는 새로 개발한 적색 엔틱 캔들 왁스 시트를 테두리 포인트를 적용을 해보았으며, 십자가의 부각을 시켜주기 위해서 무광금박에 문향을 넣은 박은 붙이고 모서리에는 밋무늬로 마감 처리를 해주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최종 완성본인 조각한 성작에 인쇄를 하였는데, 이미지 부분을 조금 수정을 적용을 해야 할듯하며, 중앙의 키포인트인 천주의어린양 과 원모양으로 딴 은박 캔들 왁스 시트를 다 올려두고 본 느낌은 좀 이질적인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은박 원을 빼고 어린양을 흰색으로 교체를 해서 다시 조정을 해나갑니다.
[2021년 2월 24일]
성작 모양도 조각이 완료가 되어 빠스카 양초에 재료들을 하나씩 붙여나가면서 전체 적인 배열을 잡아 봅니다.
중앙의 천주의 어린양은 흰색으로 할려고 했지만, 눈에 잘 띠어서 적색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십자가 양 사방에는 보리 조각을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다만 다 붙여두고 고민인 부분이 중앙의 원형 은박 캔들 왁스 시트가 생각했던것 만큼 느낌이 표현이 안될꺼 같아서 다른걸로 바꿀까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숫자는 노랑과 분홍색을 생각했는데 따서 붙여보니 많이 이상합니다. 그래서 숫자 2021도 전부 빨강으로 적용하고, 알파 오메가는 금색으로 그대로 진행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부활절은 점차 다가오는데 일에 진전이 빠르게 진행이 되지 못해서 답답한점도 있습니다. 만약 어정쩡하게 물건을 출시하는것보다 이번에 안되면 다음해에 보강해서 하는 방법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더 멋진 작품으로 선보이는 목표로 진행중 기대해주십시오.!~~~~
[2021년 2월 15일]
샘플 작업에 들어 갑니다. 1m 양초를 새로 몰드에서 뽑지 않고 창고 구석에 만들어둔 기본형 빠스카 양초 재고가 있어서 앞에 붙여진 캔들 왁스 시트를 전부 제거를 하고 여기에 샘플 작업을 할것입니다. 적색이 물들어서 표시가 조금 납니다. 종이로 프린트한 도안을 왁스 시트에 표시를 하여 칼로 1개씩 알파,오메가 숫자를 따주는 작업을 하게 되며,
적색 캔들 왁스 시트에 도안과 동일하게 표시후 십자가를 따 줍니다.
중앙에는 천주의 어린양이 배치가 되기때문에 앞전 만들어둔 몰드가 문제가 있어서 다시 재가공하여 제작중입니다.
준비된 재료들을 1m 부활 빠스카 양초에 붙여서 배열을 조정한다음 보완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알파 오메가는 금색으로 가고 숫자는 분홍이나 아니면 노랑계열로 가면 어떨가 생각중입니다. 외국 디자인 처럼 오메가 하단에 알파 상단에 적색 캔들 왁스 시트로 띠를 적용해 보면 어떨가도 생각중입니다.
[2021년 2월 10일]
부활 빠스카 최종적으로 십자가까지 수정한 도안입니다. 오메가 쪽이 약간 작은듯해서 세로로 길이를 약간 넓혔으며,
원래 사방의 화살쪽 모습을 할려고 했지만, 중앙의 원을 배치를 하다보니 십자가의 세로의 길이가 너무 짧고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양측 모서리 부분의 촉모양으로 마무리 배치를 하였습니다. 이 이 도안을 바탕으로 캔들 왁스 시트에 샘플 모양들을 제단을 해서 양초에 올려서 배치를 시킨다음 알파 오메가의 색상및 숫자의 색 그리고 십자가는 어떤게 구상할지에 대해서 배치를 시킨다음 하나씩 보완을 해나가는 작업에 들어갑니다.
[2021년 2월 9일]
그동안 몇개의 도안을 만들어서 최종으로 선택한 이번 2021년 부활 빠스카 양초의 기본틀을 만들어 봅니다. 알파 오메가의 모양 변화를 주어 보았으며, 숫자는 십자가 모양의 맞추어 동글동글한 느낌의 글씨체를 선택을 하였으며, 십자가 모양은 요런 스타일로 전체적인 크기 길이를 조금더 길게 조정을 할것입니다. 그리고 십자가 중앙의 원안에는 천주의 어린양을 넣어 볼려고 하기때문에 원의 크기가 최종적으로 선택이 되면 십자가 도형이 완성이 될듯하며, 하단에는 성작을 배치를 할까 하는데 머리속의 모양을 구현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리고 장식은 요번에 새로 만들어본 레드 엔틱 캔들 왁스 시트를 활용해 볼까 합니다. 수시로 구상된 모양이 잡힐때 마다 update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