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성탄 대림초 (대) 캔들 양초
2019년 성탄 대림초 (대) 캔들 양초
규격:8*60cm(대림대size),7.5*30cm(제대용)
색상:진보라,연보라,분홍, 백색
방식:심지
가격:20만원
[2019년 11월 25일 성탄 대림초(대) 최종]
별과 이미지 사이에 먼가 허전한 부분의 느낌이 남아 후광의 이미지를 합성한 최종 느낌을 봅니다. 더 복잡하고 안맞네요. 그래서 앞전 으로 두고 장식에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성탄 상본 주변에 라인 왁스 캔들 쉬트로 테두리 포인트를 생각했었습니다. 여기서 변화를 좀 주고 싶어 지는 용심이 생겨서 끈 모양의 몰드를 만들어서 적용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별 중앙에는 적색 시트지로 jhs 도안을 따서 붙여보았고, 은박 꽃 몰드로 포인트를 주었보았습니다.
상본과 별의 여백 사이에는 포도 조각 양초 몰드를 적용을 하였습니다.
더욱더 좋은 제품을 보답드리는 지노 캔들이 되겠습니다.
[2019년 11월 21일 진행과정]
그동안 진행 되어 지고 있는 update 입니다.
성탄 이미지 위에 보충될 여백 부분을 이번 2019년도 대림 양초에는 어떻게 다른게 적용을 할까 고민을 해본 결과 성탄-->별이 좋겠다는 결론을 내게 됩니다. 지금가지 한것과 동일한 것은 왠지 식상한 부분이 있어 다체로운 별 색상을 적용하여 붙이고 어떻게 가장 좋을 지를 대조를 해봅니다. 그리고 중앙에는 심볼 마크 jhs의 글씨를 부드럽게 구름 효과까지 진행을 시켜보고 캔들에 3개의 색상을 붙여서 가장 괸챃타고 느껴지는 것을 선택을 하였는데요. 황금 색이 가장 눈에 들어오고 성탄 상본과 전체 적으로 좋을 듯하여 전체 적인 이미지 부분을 이러게 잡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주변 장식을 하여 최종적인 대림초 디자인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그리고 제대용 캔들에도 이것을 축소한 소형으로 이번 2019년 성탄 대림초 set를 적용하기로 결정을 하겠습니다. 장식 부분 완료가 되면 신속히 update하겠습니다.
[2019년 11월10일 진행과정]
이번 대림초에 적용해볼 상본을 스캔을 해서 대짜 규격에 맞게 종이에 프린트 해서 비율을 맞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처음 높이를 12.5cm 크기로 프린터 하고 캔들에 붙여 보니 많이 작아 보여서 전체 크기를 15cm로 대폭 키워서 붙여 봅니다. 대림초를 장식을 할때 가장 중점을 두고 하는 포인트가 사순시기 초가 타 들어가는 것을 감안을 하여 양초의 절반 절도의 부분만 적용을 합니다. 작업이 진행되어지면 수시로 찍어서 update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성당 제대 앞에 사용 되어 지는 2019년도 성탄 대림 캔들을 준비를 하기 위해서 금형틀에서 색상 별로 뽑아서 준비를 하나씩 해 나갑니다. 매년 마다 주문 하시는 분들께 꼭 이야기 해드리는 부분은 진보라는 특히 안료가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라서 태우게 되면 공기중에 안좋은 물질이 발생을 하기때문에 주문 하시는 분께 알려드리고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 경우에만 만들고 다른 방법으로는 보라색 색 종이를 흰색 팜초에 둘러서 하는 방법을 예비 방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직접 해보신 분들의 의견으로는 보기가 안좋타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생각해둔 또 다른 아이디어가 있는데 실험을 해보고 괸챃으면 내년에 적용을 시켜 볼려고 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안료가 많이 들어가는 색상쪽은 생각해둔 아이디어가 잘 매칭이 되면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을 할수있을듯합니다.
이번 대림초 (대) 규격에 앞부분은 성탄 사각 상본을 적용을 하고 테두리쪽에는 라인 금박 왁스 시트를 적용을 해서 심플하게 갈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양초가 디자인 되는 과정에서 추가 되고 싶은 디자인 아이디어가 생각이 들면 적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일단 구체적은 바탕 구성은 심플쪽으로 잡아 나갈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