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활절 부활 빠스카 양초 캔들 ver1
2019년 부활절 부활 빠스카 양초 캔들 ver1
규격:10*1m
방식:심지
가격:35만원
부가세별도
[쇼핑몰]
http://ginoshop.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7&cate_no=60&display_group=1
[2019년 3월13일 적색 십자가 적용 캔들]
적색 십자가도 적용하면 어떻 겠냐는 의견을 주셔서 만들어서 선보입니다.
주문시 부활 빠스카 양초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2019년 2월 15일 완성품]
최종 완성 부활 빠스카 선보입니다.
새롭게 적용해본 부분에 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글의 제일 밑에 글부터 차근 차근 보시면 update 사항을 적어 둔 파트 중에 양초에 종이로 프린트를 하여 올려진 사진을 보시면 다른 모양의 알파 오메가 모양을 적용을 시켜 보았습니다. 매년 똑같은것을 사용하기 보다는 새로운것으로 추구하기 위해서 새로운 글씨 모양을 적용을 하고 색감은 펄 금색으로 적용을 시켜보았습니다. 몇가지 색을 매칭을 해보았는데 다른 색은 이질감이 좀 있고, 그 중에서 금펄이 가장 잘 매칭이 좋아서 선택을 하였고, 2019글씨는 하늘색으로 적용을 하고, 십자가 부분의 장식은 중앙은 구슬줄과 양쪽으로 은박줄왁스로 적요을 해보니 너무 두꺼워지고 투박해지는 느낌이 있어 한쪽 줄만 선택을 하였고, 십자가 라인쪽에는 굵은 무광줄 왁스 시트와 백금색상의 무지개 얇은 금박 줄 왁스 시트를 처음으로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안정감을주어서 다른 캔들 제품에도 장식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조각한 천주의 어린양 조각의 적용과 깃발 모양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채택을 하여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하단에는 조각 모양의 테두리를 금색 펄로 도색을 하여 배치를 하였습니다.
2019년 부활절 부활 빠스카 양초 캔들 ver1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9년 2월 12일 update]
천주의 어린양 조각 완성품
몰드를 뜨기 위해서 조각 모양과 붙어 있는 양초의 표면을 잘라서 조각의 두게를 최대한 얇게 절단기로 컷팅을 조심 스럽게 해나갑니다. 이 과정이 가장 위험한 공정이기때문에 잘못 방심을 하면 큰 사고가 나기 때문에 긴장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컷팅작업으로 분리가 된 모양을 실리콘 몰드를 이용해서 형틀을 뜨고 결과물을 보니 이번 빠스카 캔들에 적용해도 괸챃은 결과물이 나온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일이 하나씩 하나씩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나갑니다. 기대해주십시오.
[2019년 2월 10일 update]
-새로운 천주의어린양 조각-
저희 홈페이지 우측 부활초 카테고리 안에 이전 캔들을 보시면 동일한 어린양 조각을 부착하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몇년동안 사용하다보니 변화를 주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결정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부활절 빠스카 양초에는 이전 꾸준히 사용을 해온 어린양 조각을 사용을 하지 않고 새롭운 모양을 선보이기 위해서 조각을 하여보았습니다.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몰드를 뜨고 다시 굵기를 재조정을 하다음 결과물을 배치를 해보고 괸찮으면 적용을 해볼까 합니다.
[2019년 2월 7일 update]
이번 수정 보완된 부분은 십자가 규격 부분과 알파 오메가 글씨 모양을 다둠어서 크기를 다듬어 나가는 부분까지 진행이 되었습니다.
십자가의 길이는 대략 1cm 하단 부분만 키워서 하는것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어린양과 숫자 및 오상이 끼워지는 부분까지 고려해도 충분하더군요. 그다음 이번에 부활 빠스카 캔들에 바뀐 모양의 십자가와 어울리는 알파 오메가 글씨 모양을 선정하는데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가지고 있는 폰트로 찾아본 결과 마음에 드는것이 없어 제대초에 적용한 동글동글한 알파 오메가를 라인 작업으로 따서 적용을 하니 크기가 작은거 같아서 몇번 크기를 키워서 최종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이제는 나머지 색상 선택과 장식부분이 남은듯합니다!!!!!!~~~~~~~~~~~~~~~~~~~~~~~~~~~~
ver1 부활절 빠스카 제품의 디자인을 잡아나갑니다.
이번 ver1 제품은 저희 블로그 홈페이지 메인에 올려져 있는 2019년 부활 알렐루야 캔들과 set로 녹색을 적용해서 디자인 잡아 나갑니다. 그래서 재료들을 한가지씩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먼저 중심틀이 되는 십자가는 이번 새롭게 적용하는 모양을 사용하여 1m 부활절 양초 크기에 맞추어 키워 샘플 컷팅을 하게 됩니다.
그 다음 초 위에 준비해둔 장식 재료들을 올려 전체 적인 구도를 잡아가는 순서로 형태를 잡아 나가게 됩니다.
하다보니 의외의 변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어린양을 하단에 배치를 하다보니 숫자 부분과 너무 타이트 하게 붙어 갑갑한 문제와 또한 그외 깃발이 어린양 뒤에 배치를 할려고 하닌 여백이 별로 없습니다. 또한 오상 부분의 자리가 장식후 나올것인가 하는 의문점도 발생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십자가 하단 부분을 조금 길게 하여 다시 일러스트 작업후 배치를 해보니 너무 또 긴 느낌이 있어 숫자 부분은 좀더 가격을 재조정해서 배치를 하던지 보완을 해야겠습니다.
이번 부활 빠스카 캔들에 사용해 보고자 하는 숫자 뿐만 아니라 알마 오메가의 모양도 지금 까지 사용한 것과 다른 모양변화를 줄려고 생각중입니다.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이번 2019년 부활절 캔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하단 하트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