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활절 제대 부활초 알렐루야 양초 캔들 ver1
2019년 부활절 제대 부활초 알렐루야 양초 캔들 ver1
규격:7.5*30cm
방식:심지
가격:개당 4만원
부가세별도
[쇼핑몰]
http://ginoshop.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6&cate_no=60&display_group=1
[2019년 3월 20일 update]
바뀐 부분의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월계수 잎 부분이 녹색 이었던 부분에서 금색으로 수정 보완을 하였습니다. 주문을 하실때 월계수의 채색 부분을 녹색이나 금색중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십자가 색상 부분도 녹색 십자가를 원하시거나 적색을 택일을 하셔서 주문을 주시면 됩니다.
제품동영상
[2019년 2월 5일 최종 완성품]
최종 완성본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많은 부분을 변화를 주어 보았는데요 핵심틀이 되는 부활절 십자가와 그 외에 알파 오메가 및 부수 장식모양을 새로운것으로 다수 교체를 했습니다. 작년 제대 부활초에 알파와 오메가 부분은 정자글씨와 배경 색의 조화를 감안 하여 하늘색을 선택을 한 반면 이번에는 초록색에 뭍이지 않을 화이트로 선택을 해서 깔끔하면서도 눈에 더 잘들어오도록 느낌을 주었으며, 알렐루야 부분은 지금까지 활용한것을 그대로 활용을 하되 하단에 배치를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성당 마다 다 틀리지만 제대회에서 제대에 꽃 장식을 하시는 경우가 있어 알렐루야 글씨가 가려지기때문에 상단 기우려서 적용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매칭이 괸챃아서 어린양의 조각은 2018년도와 동일하게 활용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십자가 중앙에 보시면 포인트가 될수 있는 장식 부분이 작년과는 다른 장식을 활용을 해서 난잡하지 않고 최대한 심플한 느낌을 주어 보았습니다. 주변에 여백 부분은 새롭게 조각을한 월계수 모양을 배치를 하되, 색터치는 잘 어울릴만한 펄색상으로 색칠을 해주었습니다.
이번 2019년 부활절 제대 부활초 양초 캔들 제품은 2가지 선택 부분으로 선보이려고 합니다. 십자가 테두리가 무광 금박 라인 왁스 시트로 적용을 하는 것과 은박 라인 왁스 시트로 한것 2가지로 원하시는것으로 주문 하실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전부 수작업이기때문에 너무 급하게 주문을 주시면 힘들수도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는 지노캔들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십자가 초록색 부분은 왁스 색상을 맞출때 마나 차이가 날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9년 2월 3일 업데이트]
본격적으로 제대 부활초의 중심이 되는 십자가 부분의 장식에 돌입을 합니다. 짭짭이 초록색과 어울릴 라인 캔들 금박을 매칭을 시켜봅니다. 처음에는 녹박을 선정을 하여 라인을 둘어 봤는데 오히려 더 칙칙해 지고 무거워지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외에 무지개,동박,등등 가지고 있는 박등을 매칭을 시켜봤는데, 이 초록색이라는 색의 융화가 참 까다로운듯합니다.
이 중에서 최종적으로 무난하게 어울리는 2가지 선택한 색은 은박과 무광 금박으로 선정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배치를 잡는 단계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알렐루야 글씨를 이번에는 다른 모양으로 바꾸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다만 안되면 이전에 사용한 것을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양초에 붙이기 전에 알렐루야를 위로 잡을지 밑으로 배치를 할지도 구도를 잡아 나가면서 진행을 해 나갈려고 합니다. 변화되는 과정을 수시로 update 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제대에 올라가게 되는 부활초 디자인을 조금씩 구성을 잡아 나갑니다.
먼저 이번 2019년도 부활절에 사용이 되는 양초에도 많은 변화를 주어 볼려고 골똘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외국 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다체로운 캔들 제품을 보고 그 중에서 활용이 되는 파트를 찾아
자료를 수집을 한후 접목을 시키는 방식을 활용을 합니다.
요번에 메인이 되는 십자가 모양은 서핑중에 찾아본 자료중에 마음에 드는 십자가 도안이 있어 아울라인 작업후 색상은
작년의 경우에는 푸른 계열 청색을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동일한 팬턴으로 가지 않고 변화를 주기 위해서 초록색으로 이용을 해볼까 합니다. 그래서 샘플로 왁스 캔들 시트를 만들어 컷팅 작업으로 구성 재료를 하나씩 준비해 나가 봅니다.
이제 양초에 어느 배치에 붙일지를 생각을 해야 되고 그 다음 어떻게 장식이 될것인지를 생각을 해야되는 본론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앞으로 만들어 지는 과정 수시로 update하도록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하단 하트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